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16 de outubro de 2017

여호와 께서 우리를 기원 하소서.


예수 자신이 표적이다.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 우리 가운데 계신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우리의 구원을 가져옵니다. 그 자신은 우리의 "길, 진리와 생명"입니다. 시는 모든 인간에 대한 최종 판결이며, 그것의 구원이 없습니다. 그는 약속은 율법과 선지자의 충만이 누구인지, 그를 향해 지적으로 모두가 그를 위해 자신의 일에 존재를 위해, 다른 선지자보다 더 크다. 다른 방법으로 성취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하나님의 아들을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많음이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과의 교제를 위해 만들어진이 단지 우리에게 하나님 아버지의 영광을 그리스도에게 우리를 구성 그의 성령을 제공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는 회심하도록 부르심을 받았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아버지의 진정한 서명을 찾을 필요가 우리를 위해 부활했다. 말씀은, 자신에 우리의 죄를했다, 우리를했다, 살 (하나님의 비우는의 신비)가되었다 (비우는의 장점을) 우리를 위해 죽으합니다. 우리의 구원 : 즉, 그의 모든 생활은 우리의 존재에 대한 가장 좋은 원하는, 우리가 이렇게 총 사랑, 아버지에 대한 우리의 모든, 우리가 자신에게 전달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리 날도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