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6 de dezembro de 2018

당신의 마음이 예수님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예수님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회개하라. 하늘 나라가 가까이왔다." 회개한다는 것은 사고 방식을 바꾸고, 마음을 바꾸고, 다른 길과 또 다른 지평을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 된 단어가 그리스어 METANOUS에서 온 것은 atoa가 아닙니다. 이제 NOUS는 지능을 언급하면서 마음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는 주님 께 평면 가입과 믿음에 대한 전체 동의 같은 간단한 있지만, 총 변형, 의식, 확인, 필요 정보를 의미하지 않는다. 인간은 역사에서 하나님 나라의 구현에 지상에게 모든 장애물을 실행, 그는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모두를 떠나야한다, 모든 것을 하나님의 뜻을 살기 위해 자신을 찾고 있습니다. 천국은 의의 왕국이며, 진리에 의해 부순다. 손에있는 새로운 시작, 부정, 거짓말, 수박, 게임의 이해, 세속적 인 힘, 옛 예루살렘과 그 나쁜 습관을 삭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은 역사상 하나님의 왕국의 존재, 모든 인류를위한 공의, 모든 이들을위한 평화를위한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것입니다.

6. "그들은 자기들의 죄를 고백하면서 요단강으로 침례를 받았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하나님이 진정으로 구원, 새로운 삶의 회의를 그들이 전달 된 모든 불의와 착취를 공개하고 싶어 두려워했다. 회개하고, 그들의 죄를 고백하며,이 새로운 현실에 들어가십시오. 물론 세례 또는 고백은 성결의 은혜를의 홀더, 같은 성찬 현실하는 정당한 없었. 요한 이전에, 쿰란의 소위 "수도사들"은 이미 비슷한 정화, 신성한 목욕을했습니다. 이방인들은 이스라엘의 하느님에 대한 신앙의 현실에 들어가기 위해 "침례"를 받았습니다. 나는 다른 한편으로는, 종말론, 하나, 최종 이벤트, 의로운 재판관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죄의 고백과 회개 신호 주어, 원래 있었다,하지만 그것. 요한 무에서 창조 의식이 아니었다 의미 영원한 생명을 정복하는 수단으로. 모두 세례와 여기 고백은 몸짓과 선지자 세례 요한에 의해 선포 현실에서 의식 참여를 허용했다. 이러한 동작과 함께, 그들은 주님과의 진정한 만남의 은혜에 도달이 새로운 도로를 통해 운송 할 준비를 느꼈다.

7. 반면에, 요한은 이스라엘의 지도자의 가혹한 비판했다 : "다가올 진노를 피하도록 경고하신 독사의 자식 들아를,"즉, 거짓 가이드, 하나님과 그분의 능력 도둑의 destronadores, 예수님 자신의 말씀에 회칠 한 무덤, 거짓말하는 연인, 사탄, 거짓의 아비의 아들. 그들은 약자를 이용하기 위해 아브람의 후손에게 속한다는 사실을 사용합니다. 요한은 더 나아가서 끔찍한 타격을 주면서 결론을 맺습니다. "아브라함의 자손 인이 돌들에게서 하나님이 일으키 시옵소서." 아무도 사람들에게 속하는 것이 아니라 선택과 행동으로 자신을 구할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 (열매를 맺지 않는 나무)의 뜻을 사람들은 불에 의해 파괴의 운명을해야합니다. "도끼가 뿌리에 의해 나무를 잘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이 이벤트의 시간은 하나님의 심판이 일어날 때문에이 마지막 순간,이었다 또한, 그는 주님이고, 성령, 모든 악의 파괴 화재의 파워와 함께 제공 그와 함께 가장 완벽한 만남을 준비하고, 회개 할 필요가있다. 그는 성령의 힘으로 침례를 베푸실 것입니다.

8. "... 그러나 나를 따라 오시는 분은 나보다 강하다. 나는 그의 샌들 띠를 풀 수있는 가치가 없다. " 이 문은 선지자의 겸손의 의미 표현에 추가됩니다 차례로, 수요, 시작 부분에서 "Johannites,"세례 요한의 추종자를 보여 교회, 예수 그리스도의 중요성에 대해 대단히 중요한 교훈, 메시아는 그의 선생이 아니라 하나님의 능력 인 성령으로 그에게 제시된 사람이었습니다. 세례 요한은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기쁨의 화재 발표 타오르는, 합법적 인 악기, 영원한 말씀의 소리, 진실 (그리스도)의 연인이었다. 요한으로, 그의 제자들과 모든 개종자는 인간의 축하에 기쁨하지만, 저장 기쁨을 제안하지 않는 구주에 과감하게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의 선물은 무엇입니까? 가지고있는 사람이 있으면 그 물건을 처분 할 때 쓰십시오. 사람들을 구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까? 진실을 발표하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왜 복음화 선교의 도구가되지 못했을까요? 당신은 강력한 사람을 두려워합니까? 성령님께 개방되어 있습니까? 당신은 가난하고 무고하고 무방비하며 잘못한 사람들을 도우려고합니까? 메시야 예수 그리스도와의 친밀감 정도는 어떻습니까?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리 날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