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7 de abril de 2019

당신의 마음과 함께 보아라.

당신의 마음과 함께 보아라.
사실 그 말은 우리에게 왔으며 우리는 믿음으로 받아들입니다. 우리의 삶과 구원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이 근원을 친구로 삼으려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이 미소 짓고 행복한 것을 보는 것이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입니다. 언젠가는 아버지의 집에서 스스로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이 말로 자신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들은 사랑입니다 :
당신이 믿었어요, 토마스, 당신이 날 봤기 때문에. 보지 않고 믿었던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요 20,29).
요한에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선포.
20 19 그날 첫날 인 저녁에 제자들은 유대인들을 두려워하여 그들이 있던 곳의 문을 닫았습니다. 예수님 께서 오셔서 그들 가운데 서 셨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평화가 너와 함께있어!"라고 말했습니다.
20 그가이 말을했을 때, 그는 그에게 손과 곁을 보여 주었다. 제자들은 주님을보고 기뻐했습니다.
21 또 예수 께서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아버지 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평강이 너와 함께 있으라. 내가 너를 보내 노라."
22이 말을 듣고서 그들에게 호흡을 돌려 그들에게 "성령을 받으 라.
23 너희가 너희 죄를 용서하는 자에게, 너희는 용서받을 것이다. 당신이 그 (것)들을 유지하는 사람들은 유지 될 것입니다. "
24 십이 사도 중 한 사람인 디 도모 (Didymus)라고 불리는 토마스는 예수님 께서 오셨을 때 함께하지 않았습니다.
25 다른 제자들은 그에게 "우리는 주님을 보았습니다."하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네 손에 못의 표식이 보이지 않고 손가락을 못 대신 두지 말고 손을 그의 옆에 두지 않으면 나는 믿을 수 없을 것이다."
26 8 일 후 제자들은 같은 장소에 다시 있었고 도마는 그들과 함께있었습니다. 문이 잠겨서 예수 께서 와서 그들 가운데 서서 말씀 하셨다. "평안히 너와 함께있어!"
27 그리고 그가 도마에게 대답 하였다. "손가락을 여기에 대고 내 손을보고, 내 손을 잡고, 불신자가 아니라 믿음의 사람이 되어라."
28 도마가 그에게 대답 하였다. "내 주여, 내 하나님!"
29 예수 께서 그에게 말씀 하셨다. "너는 나를 보았으므로 강해라. 믿지 않고 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복이있다."
30 예수께서는이 책에 기록되지 않은 다른 많은 기적들을 제자들 앞에서 하셨다.
31 그러나 이것들이 기록 되었으니, 이는 너희가 예수가 그리스도 시요, 하나님의 아들 이심을 믿게하려 함 이니, 너희가 그의 이름으로 생명을 얻게 될 것을 믿는 것이 니라.
구원의 말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