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4 de agosto de 2019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은 모든 것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은 모든 것
하나님의 아들 예수는 서로에 대한 사랑의 태도를 기다리는 그의 힘을 보여 주므로 어느 날 우리는 그의 왕국에서 살도록 선택 될 것입니다. 사랑에 대해 나는이 말을 여러분에게 전합니다.
사람은 떡만 먹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입의 모든 말씀에 따라 생활합니다 (마 4,4).
마태에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선포.
예수님이 침례 (세례) 요한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예수님은 배에서 그곳을 떠나 황량한 곳으로 은퇴 하셨지만 백성들은 알았고 많은 무리의 사람들이 그를 따라 걸어갔습니다. 14 그녀가 착륙했을 때,이 엄청난 무리의 예수를 보았을 때, 그녀는 그녀에게 연민으로 움직여서 병 들었던 환자를 고쳤다. 15 일 오후였습니다. 제자들은 그를 둘러 쌌고 "이 곳은 황량하고 시간이 흘러서 마을 사람들에게 음식을 사다."라고 말했습니다. 16 예수 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먹을 것을 주 시옵소서."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 5 개의 덩어리와 2 개의 물고기가있다"고 그들은 말했다. 18 "우리를 데려 오라."그는 그들에게 말했다. 19 무리를 보내어 풀밭에 앉히고 다섯 덩어리와 두 마리의 물고기를 가져다가 하늘로 눈을 들어 축복 해 주었다. 그는 빵을 찢어 제자들에게주었습니다. 제자들은 그들을 사람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20 모든 사람이 먹고 채워졌으며 남은 바구니에 열두 개의 풀 바구니를 가져 갔다. 이제 손님은 여성과 어린이를 포함하여 약 5 천명에 달했습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